본문 바로가기

미이다운 집생활

조용히 떠나는 여름휴가, [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 뭉치네미이 입니다 (ෆ ͒•∘̬• ͒)◞ 

오늘 공유할 내용은 바로바로

여행준비물 체크리스트 !!!!

 

여행이 설레다가도 짐 쌀 때가 되면 뭘 챙겨야 하지??? 막막해유.

항상 다된 것 같으면서도

잊은 게 있는 것 같아,, 빠진 게 있는 것만 같아,,

괜찮겠지 하다가 꼭 출발하고 나서야 아 맞다!!!!!

왜 빼먹었니 나야 ㅠㅠㅠ 자책하게 된답니댜,, 

여러분과 저의 자책을 방지하기 위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위해! 

미이의 여행준비물 체크리스트 공개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오 (ღ˘⌣˘ღ) 

 

저는 내일 남편(뭉치)이랑 가족들과 제주도 여행을 떠나요..!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해 코로나를 조심조심하며 다녀오기로 했어요.

일단 지난 해외여행 체크리스트를 보며 필요 없는 것 제외하고

국내여행용 체크리스트를 만들어봅니다- 보이시나요?

안 보이셔도 괜찮아유.

파일을 첨부해놨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용! 

 

체크리스트를 토대로 짐을 후딱후딱 싸기 위해 

캐리어를 꺼내봅니다-

지금의 남편이 남친이었던 시절,

2017년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저를 위해 사주었던

24인치 하이시에라 빅혼 캐리어!!! 

세월의 흔적과 추억을 고스란히 갖고 있지요 ♥‿♥

 

캐리어 내부 모습이에요.

오른쪽엔 옷, 왼쪽엔 기타 물건들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저는 파우치로 구분하는 것을 좋아해요-! 

(모두 그러시려나,,ㅎㅋㅎ)

1 - 남편용 세면도구

2 - 기초화장품

3 - 색조화장품

4 - 나의 세면도구

5 - 파데, 셰도우 팔레트, 선크림

6 - 충전기

요렇게 담아줬습니다~✿

 

제일 효자템 파우치!

요 파우치는 속옷 파우치입니다!

왼쪽 고무줄 부분엔 팬티 혹은 양말,

큰 공간엔 브라, 끈나시 등등 담으면

깔끔&편리 대만족-!

 

체크리스트가 있으니

짐을 후딱후딱 쌀 수 있게 되었어요,

캐리어 오른쪽의 옷들과

에코백에 들고 다닐 준비물 체크 완료!!

 

 캐리어 왼쪽의 기타 물건들까지 체크 완료!

튜브와 물안경만 봐도 너무 신나네요 ๑♡⌓♡๑

이제 나갈 때 마스크만 꼭꼭 챙겨가면 되겠어요.

헤헤. 저의 짐 싸기는 체크리스트 덕에 이렇게 금방 끝났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의 여행 준비를 위해

저의 짐 체크리스트 공유합니다!

밑의 사진을 저장하고 출력하시며 쓰셔도 좋고,

파일을 공유하니 본인에 맞는 준비물을 가감하셔서 쓰시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

언젠간 우리 모두 안전하게 해외여행을 갈 날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해외여행 출국 전 체크리스트도 간단히 첨부해드려요-!

 

체크리스트.hwp
0.01MB
체크리스트.pdf
0.04MB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며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철 되세요!

안녕히계세요. 뭉치네미이였습니당 (ෆ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