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이다운 집생활

가죽클리너 사용법, [가죽소파, 명품가방 관리하기 + 플뤼에]

 

안녕하세요! 뭉치네미이입니다! (ෆ ͒•∘̬• ͒)

여러분, 오늘은 제가 가죽클리너를 이용해서

처음으로 소파를 청소해보았어요!

저희 집 소파는 1810월경 구매했으니

약 1년 10개월 만에 첫 번째 청소네요!

(부끄부끄)

가죽이라 그러면 안 되는 걸 알면서도

귀찮아서 물티슈로 스윽 스윽-해왔었는데요

가죽제품을 가죽클리너로 닦아 관리하면

얼룩과 이물질이 깨끗이 제거됨 뿐 아니라

함유된 보호 성분 때문에 민감한 가죽 표면이 보호된다고 해요.

거기다 에센스까지 발라주면

노화방지에 잃었던 광택까지 살아난다고하니깐

저희 집 소파도 도전합니다!

 

 

그럼 얼마나 깨끗하게 닦이는지

미이랑 같이 직접 확인해보실게요~~~~~~

 

먼저 오늘 청소할 저희 집 소파입니다! (처음뵙겠습니당~)

까사미아 헨트 3인용 소파예요.

디자인도 예쁘고, 우드톤이 많은 저희 집에 잘 어울리는 색이어서

바로 골랐던 아이! 이 소파를 오늘 닦아봅니다~~

 

전후 비교를 위해 소파의 오른쪽 부분(사진상 왼쪽)만 닦아볼 거예요!

(절대 귀찮아서 아님.. 힝)

몰랐는데 이렇게 군데군데에 이물질 얼룩도 있었네요?!

 

짜잔. 오늘 제가 이용한 가죽클리너제품입니다

플뤼에 (PLUIE) 가죽클리너, 가죽에센스를 이용했어요!

명품가방 때문에 많이 사시는 거 같은데,

가죽소파 관리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우리 집 소파를 잘 부탁해, 클리너야

요렇게 부드러운 타월에 클리너를 소량씩 덜어 묻혀주신 후

소파 구석구석 쓱쓱 골고루 닦아주시면 돼요.

아까 이물질 얼룩도 세심히 닦아주니 말끔히 지워졌어요!

 

사진상으로 보이시는지 모르겠지만

육안으로 선명하게 보였던 떼들..

더러웠구나 소파야ㅠㅠ

 

그다음 에센스도 발라줍니다.

1~2회 펌핑 후 클리너처럼 골고루 닦아내면 돼요.

광택이 살아난다는데 얼마나~~~~ 살아날까요!

기대기대!꒰ᵕ༚ᵕ⑅꒱

 

짜잔-

사진상 왼쪽 부분 (실제 오른쪽)이 클리너 및 에센스로 닦은 부분이에요!

사진상으로 별 차이가 크게 없어 보이는 것 같은데 (훌쩍)

실제로 보면은 확실히 가죽 본연의 색이 더 진-하게 나타나고

깔끔해 보이고 윤기가 더 납니다!

 

사진으로 드라마틱하게 보이지 않아서 좀 아쉬운 미이..

그래서! 가지고 있는 명품가방도 한번 닦아봤어요!!

 

 

 

신혼여행 때 신나서 샀었던

입생로랑 모노그램 카바스 토트백!

저는 랑이라고 부르는데요,,♥ 

우리 랑이도 2년 동안 한 번도 닦아주질 않았어요

오늘 그동안의 마음을 담아 깨끗이 닦아줘 봅니다-

방법은 소파랑 똑같아요. 부드러운 타월에 클리너 묻혀 쓰윽ෆ

그다음 에센스도 묻혀 쓰윽싹

 

얼마나 깨끗해졌을까요~????

 

짜자잔-!

가방은 확실하게 티가나네요!!! >>ㅑ~

사용감은 어쩔 수 없지만,

정말 처음 샀을 때 그 광택 그대로네요~!

기분좋다기분좋와~~~~~~~~~

 

1~2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관리하면 지속적인 효과가 나온다고 하니

오래오래 새것처럼 쓰고 싶은 소파나 가방, 다른 가죽제품이 있으시다면

가죽클리너&에센스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모두 평안하시길 바라며, 안녕히 가세요!

뭉치네미이였습니다(ෆ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