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이다운 집생활

나만의 거실벽 꾸미기, [라탄 인테리어 소품으로 벽데코하기]

안녕하세요! 뭉치네미이입니다! (ෆ ͒•∘̬• ͒)◞ 

여러분 오늘은 제가 저희 집 거실 벽 사진을 잔뜩 가져왔어요 ㅎㅎㅎ

라탄 인테리어 제품으로 거실벽데코, 거실벽 꾸미는 법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뭉치랑 미이는 집에 새로 이사 올 때 전세여서, 따로 맘에 드는 도배를 하지 않은 상태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가구를 다 배치했는데도 무언가-

자꾸만 허전한- 기분이 드는거에요. ㅠ_

그래서 어떻게 하면 큰돈 들이지 않고 거실을 좀 꾸며볼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벽을 데코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발견한 라탄 월데코 벽장식 제품들!!

전체적으로 브라운 느낌인 저희 집에 라탄이 딱 찰떡같이 잘 어울릴 거 같은 거 있쥬✿

식탁매트, 바구니, 냄비받침, 티코스터 등등으로 다양한 종류의 라탄 제품을

언밸런스하게 배치해보면 꽤 그럴싸할 거 같더라구요 >_<

 

미이는 인터넷에 라탄 벽장식,, 라탄 인테리어 소품 등등 검색해서 찾아보다가

마침 딱! 세트로 판매하시는 분이 계셔서 세트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알아서 고루고루 섞어주시니 너무너무 편했어요!

 

 

짜잔! 완성작품부터 보여드릴께요 :)

여름가을에 참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쥬♡⌓♡

 

우수수수- 우두두두- 쿵.

처음엔 어떻게 붙여야 할지 몰라서 일반 양면테이프 통해서 붙였더니

1시간만에 이렇게 대참사가 발생했습니다.

다 떨어졌지 뭐예요ㅠㅠ 우두두둗...

붙이느라 고생했는데 이날 제 맘도 우두두 떨어졌네요 씁쓸..☆

 

남편 뭉치와 어떻게 해야 할지 머리 맞대고 고민하다가

조금 티나도 그냥 꼭꼬핀을 활용했고,

핀을 꽂기 어렵게 촘촘한 제품은 그냥 좀 더 강력한 폼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줬어요!٩(ó。ò۶ 

그래서 다시 잘 붙여줬습니다-

 

 

근접샷 보고 가실께요~~~

각자 다양한 무늬와 색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흠,, 좀 더 간격을 촘촘히 했어야 하나? 싶기도 한데 이미 붙인 걸 어쩌겠어요~

사실은 말이에요. 폼 양면테이프가 너무 강력해요 ㅠ.ㅠ

떨어질 때 벽지가 찢어질 거 같아요 (실소..)

그냥 그건 나중에 질릴 때 도배 새로 하지 뭐~하면서

쿨하게 넘어가자는 뭉치 이야기를 듣고 그냥 나중에 생각하기루 했네요 ^.^ (저 대책없쥬..)

 

혹시 이 포스트를 보시고 벽에 라탄 인테리어 소품을 다실 분들은

최대한 꼭꼬핀을 이용해주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경험자의 조언...)

 

저는 요기 쪼끄만 검은색 티코스터가 너모너모 맘에 들어요

왠지 포인트 같달까!

 

여기 왼쪽 하단에 있는 벽걸이 행잉 유리병 화병은 따로 구매해서 달아줬어요.

봄철에 샀던 프리지아를 바짝-말려서 꽂아두니 좀 더 화사한 분위기가 나요!

물을 넣어서 생화를 꽂아 넣어도 되니 활용성 많은 가성비 굿 인테리어 아이템이에요!

 

 

지난겨울 저희 집 거실에는 요롷게 사진처럼 대형 마크라메가 걸려있었어요 -

따스한 분위기를 만들어줘서 한 겨울 기분 좋게 지냈었어요 .

이번 겨울에도 마크라메를 걸어두려고 하는데

떨어지지 않는 이 라탄 친구들을 잘 감춰주려나 모르겠어요.. 

 

 

추가로 저희 집 식탁 벽 쪽에 장식된 패브릭포스터달력입니다앙-

인터넷에 금방 찾아보시면 마음에드시는 패브릭포스터제품들이 많을거에요!

 

요즘은 라탄 소품, 행잉 화분, 마크라메, 패브릭 포스터 등등

쉽고 간편하게 집을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작은 소품들 가지고도 나만의 감성감성한 공간을 만들 수 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이왕 집에 오래 머무는 기간, 더 머물고 싶도록 오늘 한번 가꿔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안녕히가세요! 뭉치네미이였습니다(ෆ ͒•∘̬• ͒)◞